"잘 알려진 클래식의 리메이크"
Nightdive Studios에 의해 부활시킨 System Shock은 이름과 같은 90년대 액션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의 야심찬 리메이크입니다. 원작을 플레이한 적이 있든 없든, 당신은 이 새롭고 개선된 클래식 제목을 플레이하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System Shock 리메이크는 21세기 기술을 완전히 활용하여 90년대 클래식에 익숙하면서도 상쾌한 접근을 제공합니다. 이 게임은 동일한 일인칭 슈터 게임과 상징적인 AI 악당 SHODAN을 사용합니다.
90년대와 같은 긴장감 넘치는 게임플레이
베테랑 게이머들은 시스템 쇼크가 칼트 클래식으로 만들어진 측면에 충실하게 유지되고 있다는 것을 기쁘게 느낄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이들은 리메이크 버전을 먼저 즐겨보고 원래 버전을 즐길 수 있으므로 더욱 사랑스러워질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미친 AI인 SHODAN에게 장악당한 외딴 우주 정거장인 시타델 스테이션으로 다시 끌어들입니다. 게다가 SHODAN은 선원들을 살인적인 변종체와 사이보그로 변형시켰습니다.
혈압 상승하는 액션과 공포를 결합한 경향을 유지하며, 이 게임은 지옥 같은 우주 정거장에서 발생하는 비선형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주요 목표는 SHODAN을 제거하고 지구를 꼬집어 놀이터로 만드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시타델 스테이션의 미로 같은 복도를 여행하면서 일부 통로를 잠금 해제하고 다시 돌아갈 필요가 있습니다. 더욱 상세한 그래픽과 사운드를 갖추고 있어 더욱 무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퍼즐을 해결하면서 생존하기
1994년 원작과 같은 게임플레이 방식을 유지하면서 시스템 쇼크는 충실한 리메이크입니다. 플레이어는 SHODAN이 지정한 도시를 파괴하고 신으로 자리 잡으려는 지나치게 과장된 계획을 듣고, 주로 로그 디스크와 이메일 형태의 단서를 찾기 위해 시타델 스테이션의 특정 지역을 배회합니다.
난이도는 0에서 3까지 다양합니다. 기본적으로 게임은 보통 모드인 레벨 2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전투, 퍼즐, 미션 및 사이버의 네 가지 하위 섹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이버를 3으로 설정하면 가장 어려운 옵션이 됩니다. 어려운 적과 퍼즐, 그리고 매우 짧은 5시간의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원작에 충실한가요?
간단한 대답은 예입니다. 전체 버전을 기다리며 출시 예고로 무료로 제공된 데모를 통해 리메이크가 90년대에 플레이어들을 사로잡았던 정교한 이야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게임의 공상 과학적 세계를 더욱 몰입감 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시타델 스테이션을 통해 이동하는 것이 끔찍하고 고립된 경험이라는 것을 유지하면서도, 플레이어가 더욱 외로움을 느끼도록 새로운 공포 요소를 추가합니다.
그러나 어떤 리메이크도 원래 버전에 충실할 수는 없습니다. 90년대 칼트 클래식의 열렬한 팬들은 이 게임의 더욱 어려운 발견형 게임플레이를 선호할 수 있으며, 이 게임은 조금 더 초보자 친화적입니다. 우주 정거장의 미로를 헤치며 가는 것이 쉬워지고, 지금은 플래시카드와 같은 시각적 가이드도 있습니다. 또 다른 인기 제목 바이오쇼크는 이 게임의 후속작이 아닙니다 - 일반적인 오해와 달리.
팬과 초보자 모두에게 완벽합니다
원래의 시스템 쇼크를 플레이한 적이 있든 없든, 이 리메이크는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첫 번째 제목이 팬들에게 인기가 된 이유를 이해하고 현대 게임 환경으로 그 시험된 매력을 가져오는 방법을 알고 있는 팀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